Canada Hunt Trip – 2018

2018 9 19 – 27

CBMC 통해서 친해진 몇몇이 모여 카나다로 무스 사냥을 떠났다.   이번 기회에 산호세에 있는 Young’s Fishing Boat 카나다로 옮기는 작업도 겸했다.  Dallas, Texas 지회에서 Wilson O. 오셨고, Vancouver, BC 지회의 Kevin J. 산호세로 날아와 4명의 CBMCer 들이 장장 왕복 3,200마일의 길에 올랐다.

오가는 길에 모든 교통은 SiliconValley South, CA지회의 Young H. 애마, Benz-RV 수고를 했고 잠시 섬으로 넘어갈 때는 Kevin 날개인 Cessna-182 우리를 실어 날았다.

시간을 조정해서 벤쿠버 지회에서는 김수기 회장과 씨아틀에서는 권정 회장등을 만나 CBMC 앞으로 길에 대해서 대화하고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냥의 결과는 첫번 시도인 무스 사냥은 우리의 준비부족으로 도중 하차 하였다북쪽으로 거의 알래스카 정도인 Prince George까지 가서 영하의 추위를 무릅쓰고 밤을 지내고 다음날 내린 결론이 ATV 없이 만약에 잡은 무스를 가지고 오면서 불곰(Grizzly Bear) 만나면 어떻게 할까???  그리고 지역에 사냥 Rule 익숙치 않아 정확한 사항을 알고 다음으로 미루고 사슴사냥으로 방향을 바꿨다덕분에 Kevin 섬에 있는 아지트에서 며칠 보내며 아주 편한 사냥으로 좋은 수확도 얻고 고기를 이번에는 직접 양념해서 말려서 육포도 만들고이번 여정에 모든 음식은 Young 아내가 미리 준비해주신 홍어회+호박부침+생선전+청국장찌개+김치(2)+북어무침등등으로 너무도 맛있고 배부른 여행이 되었다.